키메디 소식

언론보도 | 키메디-의사회원, 국경없는의사회에 100만원 기부
작성일2021-06-01 | 조회395회

본문

키메디는 지난해 4월부터 매달 회원들의 포인트를 기부 받아 지난달 국경없는의사회에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4키메디는 국경없는의사회와 협약을 맺고 키메디 회원들이 직접 후원한 포인트를 1년간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하는 '키메디 서포트 후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키메디는 약정을 맺은 이후 매달 회원들의 포인트를 기부 받아 지난달에 후원금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국경없는의사회의 인도주의적 의료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키메디 김명진 대표는 "의료인들에게 질 좋은 의료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진행했다"면서 "키메디와 키메디의 의사 회원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의 후원금은 전 세계 70여개 국에서 무력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지원을 받지 못하는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경없는의사회가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손잡아 주신 키메디 회원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키메디 사이트 활동으로 인해 적립된 소정의 기부금이지만 앞으로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서 올해에도 사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링크> 

메디파나뉴스 - '키메디 · 의사회원, 국경없는의사회에 100만원 기부